[오브제 작업] 맛집 앱, 뽈레(polle)
* 댓가 제공없이 오로지 개인적인 팬심으로 만든 오브제입니다*
이제는 진짜 맛집인지 바이럴마케팅인지도 모르겠는 정보들이 즐비한 가운데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솔직한 리뷰들만이 올라온다 생각하는 뽈레라는 맛집앱이 있다.
다른사람들이 올린 포스팅을 봤다거나, SNS에서 JMT라고 올라오는 맛집들이 궁금한데 항상 캡쳐해두거나 어디 표시해둘곳이 없을때 뽈레에서는 '핀'을 해두면 된다. 그리고 다녀온 후 포스팅을 쓰며 평가도 가능 :)
처음에 초대코드가 필요해서 조금 번거롭긴 하지만, 가입 후 내가 원하는 사람만 팔로잉해둘수 있어 광고가 (내 체감상은) 없다. 인스타에서는 찬양받아도 다른사람들의 포스팅을 보면 '그냥 사진용 맛집.....' '자리가 불편하니 얼른 먹고 일어나야할 곳' '굳이 멀리서 올만한 집은 아니에요' 등 솔직한 평을 볼 수 있어서 판단하기에 완전 좋음><
어쨌든, 오브제로 만들기 적절하고 내가 앱을 좋아하기도 하고 ㅋㅎㅎ... 해서 한번 만들어보았다.
한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도 핀을 꽂을 수 있어 지구본이고, 식당이나 상품을 리뷰하기에 바닥은 접시모양을 이용했다. 그리고 지구에는 뽈레 앱 런처아이콘을 이용해서 뽈레임을 표시 :)
그리고 침대는....세상에 온라인에서 만난 친구는 위험하다는 말을 듣지만(...) 먹는거 좋아하는 사람은 다 착해요. 안그래요?....쨌든 앱에서는 종종 번개가 열린다. 가고싶은 식당이 있는데 소수로 가기는 힘든 메뉴라거나 많이 가서 다양하게 시켜먹고 싶은데 친구들이나 가족들과는 입맛이 도통 안맞을때! 번개를 연다는 포스팅을 작성하면 유저분들은 '여기 눕습니다' 하며 이모지와 함께 다들 자리펴고 눕는다.
그래서 침대도 넣었다. 그 번개덕분에 나도 앱을 더 즐기게되었고 궁금한 식당을 찾아가며 일상의 즐거움이 늘었기 때문 :3
기타 샷들
+초대 코드 필요하신분들은 댓글이나 방명록 남겨주세요! 많지는 않지만 있는 장수에 한해서 보내 드릴게요~